'먹던 우물에 침 뱉는' 홍준표 “윤석열·한동훈보다 중진들이 더 나쁜놈들...통진당 신세 될 것”

  • -
  • +
  • 인쇄
2025-06-24 14:26:23
이종원 기자
URL주소가 복사 되었습니다. 이제 원하는 대화방에서 붙여넣기 하세요. 카톡 기사 보내기 https://sstpnews.com/news/view/1065590013699031
“보수세력 망친 주범은 윤석열,한동훈 두 용병과 부화뇌동한 국민의힘 중진들”
"두 용병 밑에서 조아리며 이익 챙긴 중진들 척결 없이 국힘 살아나기 어려울 것"
▲ 2025.6.24. 홍준표 전 대구시장의 게시글 (출처=홍준표 페이스북)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한국 보수세력을 망친 주범은 윤석열, 한동훈 두 용병과 그들과 부화뇌동한 국민의힘 중진들”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홍 전 시장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자기들은 경쟁력이 없고 두 용병을 데려와 그 밑에서 조아리며 이익을 챙긴 중진들이 두 용병보다 오히려 더 나쁜 놈들”이라며 “이들을 척결하지 않고는 국민의힘은 살아나기 어려울 것”이라고 주장했다.


▲ 국민의힘 대선 후보 경선에서 패배한 뒤 탈당하고 미국 하와이에 머물렀다 귀국한 홍준표 전 대구시장. 2025.6.17 (사진=연합뉴스)

그는 “아무리 혁신을 외쳐본들 부패하고 무능한 혁신 대상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데 그 당이 혁신될 리 있겠냐”며 “3대 특검을 막을 사람도 없고, 이재명 독주를 막을 사람도 없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속수무책으로 당할 것이고, 결국 통합진보당 신세를 면치 못할 것”이라며 “한국 보수세력은 초토화된 폐허 위에서 다시 일어설 수밖에 없는 상황이 올 것”이라고 내다봤다.

홍 전 시장은 “박근혜 탄핵 때는 용케 되살아났지만, 두 번 탄핵당한 지금은 과연 국민들이 이를 용인할지 걱정”이라며 보수 진영에 대한 회의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시사타파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홍준표, 온가족 함께 국힘 탈당계 제출...명태균 관련 수사 급물살
"당이 날 버려" 탈당한 홍준표, 대선 전 미국행...대선 돕지 않겠다는 의지
'그냥 갈 순 없잖아' 홍준표, 尹과 국힘 지도부 '공작' 맹비난..."니들은 이익집단, 소멸될 것"
홍준표 “3년 전 두 놈이 윤석열 데리고 올 때부터 망조”...쌍권 맹비난
홍준표 "한X은 계엄으로, 두X은 약탈교체로 자폭, 곱게 미쳐라"...尹과 쌍권 힐난
뉴스댓글 >

댓글 3

  • 밤바다님 2025-06-24 21:28:53
    그러는 홍할배도 술뚱내란외환우두머리한테
    머리가 탁자에 닿게 조아리며 떡고물 챙기려고 하지않았었나?!!! ㅎㅎ
  • WINWIN님 2025-06-24 17:57:47
    도긴개긴끼리 팝콘각ㅋ
  • 깜장왕눈이 님 2025-06-24 15:19:34
    홍, 콜라를 너무 빨았나보군, 너는 뭐 달라, 지는 아닌 척....

"함께하는 것이 힘입니다"

시사타파 뉴스 회원이 되어주세요.

부패한 기득권 세력에 맞서 국민들의 알 권리 충족과 진실 전달에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