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 시민단체, 윤석열 퇴진을 넘어 새로운 세상을 만들자고 호소

  • -
  • +
  • 인쇄
2022-10-04 11:59:40
시사타파
URL주소가 복사 되었습니다. 이제 원하는 대화방에서 붙여넣기 하세요. 카톡 기사 보내기 https://sstpnews.com/news/view/1065581957891854
“10월 22일 모이자! 서울로!”김건희 특검, 윤석열 퇴진을 위한 전국집중 촛불대행진
<제2의 촛불혁명, 함께 하자고 호소>윤석열 정권의 퇴진뿐 아니라, 국민의 새로운 염원입니다

 촛불행동 공동상임대표 김민웅 교수 윤석열 퇴진을 넘어 새로운 세상 만들어 낼것.

 

▲ 4일 세종문화회관 앞 윤석열 퇴진을 위한  시민단체 기자회견 

 

 

"새로운 정의와, 새로운 세상을 향한 길입니다"

4일,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윤석열 퇴진, 김건희 특검을 요구하는 촛불집회를 주도하는 촛불행동은 대국민 기자회견을 가졌다. 


촛불행동 측은 <제2의 촛불혁명, 함께 하자고 호소>윤석열 정권의 퇴진뿐 아니라, 국민의 새로운 염원이라고 강조했다. 

촛불행동 종교개혁특위 양희삼 위원장은 기자회견문에서 , "10월 22일 전국에서 서울로 함께 해주십시오" 윤석열 정부는 청와대 용산 강제이주부터 국민들을 어려움으로 몰고 있어 "외교참사, 경제참사,언론탄압, 정치보복 등 획책하고 있다"며 호소했다.

이어 그는 "윤석열 정부는 김건희 방탄 정권인가?" "반평화 매국정권, 한반도 평화는 아랑곳 없다"며 기자회견문을 낭독했다. 

" 지난 30일 동해의 독도인근 해상에서 한미일 해군과 일본 자위대가 공동훈련까지 진행해, 천일공노할 일"이라며 국민들의 안보를 위해 존재해야 할 국가가 있냐며 윤석열 정권의 퇴진을 요구했다. 

이어 양희삼 목사는 "윤석열 정권에 대한 민심의 심판은 이미 내려졌다"며 오는 10월 22일 전국의 시민들이 서울로 총 집결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 (출처:시사타파TV)

 

[저작권자ⓒ 시사타파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댓글 0

"함께하는 것이 힘입니다"

시사타파 뉴스 회원이 되어주세요.

부패한 기득권 세력에 맞서 국민들의 알 권리 충족과 진실 전달에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