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열린 윤석열 퇴진, 김건희 특검 집회 점점 뜨거워진다

  • -
  • +
  • 인쇄
2022-09-17 20:33:57
시사타파
URL주소가 복사 되었습니다. 이제 원하는 대화방에서 붙여넣기 하세요. 카톡 기사 보내기 https://sstpnews.com/news/view/1065612796852510

 

17일 서울, 광주, 대구, 부산 등지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윤석열 퇴진 김건희 특검 집회가 열렸다.

 

▲ 청계광장에서 윤석열 퇴진, 김건희 특검을 외치는 시민들

 

 

1차에서 6차째 이어오고 있는 윤석열 퇴진, 김건희 특검집회

 

▲6차째 열리고 있는 윤석열 퇴진 집회. 주가조작 김건희 특검 손피킷을 들고있다.

 

 

 

 

▲ 청계광장에서 윤석열 퇴진, 김건희 특검을 외치는 시민들 손에 들려있는 피킷들.

 

한편, 지난 여름에 시작하여 9.3일에 개최되었던 좌우 진영 시민 활동가들이 함께 한 ‘윤석열·김건희 부부 퇴진 집회’도 시민들의 많은 관심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좌우통합집회는 좌우통합 시민들의 성향에 맞춰 촛불과 태극기를 양쪽 진영의 시민들에게 나눠주면서 화재를 모았다.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이 대통령 취임이후 100일만에 20%대로 폭락했던 가운데, 추석직전 30%로 간신히 회복되었지만, 이는 지지층 결집의 효과일뿐, 지지층마저 대거 이탈한 것을 부인 할 수는 없는 현실이다.

 

김건희씨의 주가조작과 허위학력기재 및 논문 표절에 공정을 기대했던 시민들의 분노는 지지율로 나타났다.

 

전국의 시민들은 윤석열 대통령의 퇴진과 김건희씨의 주가조작 특검을 요구했다.

 

 

 

 

 

[저작권자ⓒ 시사타파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댓글 1

  • 잼바바님 2022-09-18 09:13:51
    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굥~~~ 이게 나라냐?

"함께하는 것이 힘입니다"

시사타파 뉴스 회원이 되어주세요.

부패한 기득권 세력에 맞서 국민들의 알 권리 충족과 진실 전달에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