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호로 출발하는 더불어민주당 첫 최고위원회의, " 김건희 특검 공정한 수사 촉구"

  • -
  • +
  • 인쇄
2022-08-29 11:48:04
시사타파
URL주소가 복사 되었습니다. 이제 원하는 대화방에서 붙여넣기 하세요. 카톡 기사 보내기 https://sstpnews.com/news/view/1065581313960999
이재명 신임 당대표는 역대 최고의 77.77%의 득표율을 기록

28일 더불어민주당의 8·28 전당대회가 막을 내렸다 이미 예견된 '이재명당대표호 '가 우여곡절을 딛고 비교적 순탄하게 이재명호의 닻을 올렸다. 이재명 신임 당대표는 역대 최고의 77.77%의 득표율을 기록했으며, 새지도부에 대한 당원들의 기대도 높았다.

 

 

 <더불어민주당 선출된 새지도부의 첫 최고위원 회의>

 

▲ 델리민주 화면캡쳐

 


29일, 더불어민주당은 선출된 새지도부의 첫 최고위원 회의가 열렸다.

이재명 당대표는 윤석열 정부의 위기 극복에는 머리를 맞대고 , 윤석열 정부의 퇴행과 독주에 대해선 더불어민주당은 강력히 맞서 싸울 것을 강조했다.

정청래 수석최고위원은 당을 개혁해야 정권 창출이 가능하다며 , 민주당 개혁의 선봉에 나설 것을 강조했다.
 

박찬대 최고위원은 김건희 특검을 실시할 것과 , 검찰과 경찰은 김건희 수사 외면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장경태 최고위원은 시행령 국가에 집착하는 윤석열 정부에 맞서 혁신의 민주당으로 거듭날 것을 강조했다.

고민정 최고위원은 하나된 힘으로 윤석열 정부에 맞서는 야당으로 거듭 날 것을 강조했다

 

 

▲ (출처:시사타파TV)

[저작권자ⓒ 시사타파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댓글 0

"함께하는 것이 힘입니다"

시사타파 뉴스 회원이 되어주세요.

부패한 기득권 세력에 맞서 국민들의 알 권리 충족과 진실 전달에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