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 미래 바꾸고, 건강한 체육 복지 만들 이 후보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송영길, "생활 체육도 활성화할 것" "노인 체육도 활성화 적극 뒷받침"
-임오경, 이재명후보 지지해주신 체육인들 기대에 부응할수 있게 최선.
<대한민국 39만 체육인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국회 본관 앞에서 전국 각 지역에서 오신 대한민국 39만 체육인들은 "체육계 대전환의 적임자" 이재명 후보를 지지선언 했다. "대한민국 체육의 미래를 바꾸고, 건강한 체육복지 국가를 만들 이재명 후보를 위해 대한민국 체육인으로서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참석한 송영길 상임선대위원장은 "이재명 후보가 당선되면, 새로운 정부는 우리 체육인들을 더욱더 뒷받침하고, 생활 체육도 활성화할 것”이라며 "노인 체육도 활성화해서 어르신들이 경로당에 앉아서 화투 치며 세월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운동하시면서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인 체육 분야도 적극 뒷받침할 계획”이라고 했다.
임오경 의원은 “체육위원회는 지난 2개월 여 동안 전국 각지를 돌면서, 체육인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 하고자 노력했다며 “이 자리를 빌려, 체육계 대 전환의 적임자 이재명 후보 지지를 선언 해주신 39만 체육인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또, “이재명 후보를 지지해주신 체육인들의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도록, 끝까지 체육인들을 보고, 끝까지 국민의 마음을 얻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 |
[저작권자ⓒ 시사타파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