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장수연구회가열렸네요

이      름 오경숙 작 성 일 2026-06-27 15:51:21

정청래당대표몰빵방은 없나?

시급한게 그거이기도하지만.유시민이 

호루락이 불어주면 알.정.찍에도 보탬이 되겠죠

방하나만들면 좋은데.

https://open.kakao.com/o/gs5C2qBi

893894895

2
0
share
오경숙 2026.06.27 15:54:48
유시민장수연구회라는 방도 생겼네요
독수리5형제(ㅁㅈㅌㄹㅇ) 2026.06.27 19:02:59
유작가님하고 직접 관련있는건가요?
아니면 지지자들의 익살과 해학으로 만든 방 이름인가여?♡♡♡

알정찍💙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184 유시민 장수연구회 오경숙 2026-06-27 42
1183 Pk지역민주당원들께 [3] Yasong 2026-06-27 35
» 유시민장수연구회가열렸네요 [2] 오경숙 2026-06-27 55
1181 이재명, 조선일보 향해 “돼지눈엔 돼지만..” [2] 이재명피아식별잘해라 2026-06-27 54
1180 유시민이 신이야? [1] 세이노 2026-06-27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