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프는 SNS그냥 안 하시면 안 되나요 ㅠㅠ

이      름 두드림 작 성 일 2026-06-27 13:45:58

안 하시기 힘들면 줄이시기라도 하면 안되나요.

온 국민이 대통령 X글로 해석논쟁을 해야 하는지 이해불가입니다.

대통령께서 말씀하신 전쟁의 원인중에 대통령 X글도 원인중에 하나라는건 모르시는건가요 ㅠㅠ.

이 글로 또 해석대란이 일어나겠네요🤬🤬🤬888

5
0
share
오경숙 2026.06.27 13:54:44
갈라치기가 명명백백히 선이 그어진 이마당에
도대체 저런 메시지를 어떻게.
어느편에서 해석해야하나요? 부추기는꼴밖에안되잖아요.ㅉㅉ
오경숙 2026.06.27 13:58:30
통수권자가 통합의 메세지를 내도 모자랄판에 .뉴이재명들입니까? 코어지지층들입니까? 혀를 하~도차서 혓바늘 돋았네
별도달도 2026.06.27 14:04:54
뭐 버릇 남 못준다는 말이 있죠....
날이 좋아서 2026.06.27 14:13:31
돼지가 되려는가 이잼은?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73 잼프는 SNS그냥 안 하시면 안 되나요 ㅠㅠ [4] 두드림 2026.06.27
1176    잼프는 SNS그냥 안 하시면 안 되나요 ㅠㅠ 두드림 2026.06.27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175 자고 일어나니 나보고 돼지래... 잼프를 아끼는 올바른 사람임을 보여줘야해..이젠 청룡언월도 들고 간신모리배 몰아내고 내가 뽑은 대통령 지켜야지.. [1] 날이 좋아서 2026-06-27 36
1174 우리가 돼지 입니까? [1] 별도달도 2026-06-27 38
» 잼프는 SNS그냥 안 하시면 안 되나요 ㅠㅠ [4] 두드림 2026-06-27 104
1172 손가혁은 이재명대통을 신격화하는듯. 오경숙 2026-06-27 29
1171 고양이뉴스 원PD가 다뵈를 보고 내놓은 의견 [1] 두드림 2026-06-27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