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문통이 임기말 높은 지지율 물려줬으면..됐지!

이      름 문통임기말45프로 작 성 일 2026-06-27 08:02:36

875876

난 솔직히

문통이 중립적으로 대선 관리하는게 

잘했다고 그때도 생각했었는데요...

임기말 지지율 45% 물려받아서

좀더 압도적으로 이겼어야할

당시 대선후보가 

아쉽게 패배한 건

후보의 책임이 훨씬 더 크게 보이는데요...

그건 좀더 객관적일수 있는 

내 주변의 보수 엘리트들도 인정하더라구요...

보수 엘리트들은

"지지율 45% 줬는데

패배한 후보가 책임이 큰거 아닌가"

라고 하는데요...

이게 객관적인 평가죠...

4
0
share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169 반명프레임이 씌워지는게 억울하고 두려워 해야 할 문제가 아니다...오히려 잼프가 더 두려워 해야 하는....반민주... [1] 별도달도 2026-06-27 26
1168 이재명대통령님...당신이 틀렸습니다..그래서 실패할것입니다....정신차리십시오 별도달도 2026-06-27 35
» 솔직히 문통이 임기말 높은 지지율 물려줬으면..됐지! 문통임기말45프로 2026-06-27 29
1166 댓글부대 현재 네이버와 다음에 조직적으로… [2] 손가혁댓글부대무섭네 2026-06-27 41
1165 이재명은 재명이네마을(손가혁)과 단절해야… [1] 이재명에대한마지막경고 2026-06-27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