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소청 출범

이      름 날이 좋아서 작 성 일 2026-06-26 20:58:39

10월 출범 시간적으로 불가능하다는 얘기가 있네요.  총리실 TF의 장난에 ,  정부안 없다라고 발표한 시점.등   

우린 누구에게 조롱당하고 있었나?

그래도  수사권 완전분리 개혁이 이뤄지길 미련할지 모르지만 기대한다...

0
0
share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160 애초에 청와대는 박근혜, 이명박과 함께 문재인대통령을 만나려했다??? [3] 두드림 2026-06-26 36
1159 민주당만 지지하겠습니다 [4] 제니퍼 2026-06-26 37
» 공소청 출범 날이 좋아서 2026-06-26 19
1157 金총리 "과한 언어로 대통령 비판, 자칫 난으로 연결될 수도 " [4] 김동현 2026-06-26 46
1156 金총리 "민주당 1인1표제, 최악의 경우 '조합장 당' 될 수 있어" [2] 김동현 2026-06-26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