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총리 "과한 언어로 대통령 비판, 자칫 난으로 연결될 수도 "

이      름 김동현 작 성 일 2026-06-26 19:10:01
2
0
share
날이 좋아서 2026.06.26 20:20:01
태도,언어,마음을 얘기 할 자격이 있나?
너의 카톡질 내용에 태도,언어,마음 어느 것 하나 품격이 있던가?
거짓말 난무하는 네 입으로
김대중 대통령을 계승하는 듯한 태도가 참으로 불쾌하다.
김대중 대통령에서 이재명 대통령으로 (28여년간 시간을 지우고) 점프하고 싶은가 보다..
날이 좋아서 2026.06.26 20:20:43
통합? 통합??? 통합을 외치면서 ㅁㅈㅌㄹㅇ 외치는 자들에게 편승하나?
청년의 소리 귀 담는다면서
사회생활 경험도 없이 정치판 기웃거리는 나이만 2030인 자들에게
한 자리 주는게 옳다고 주장하나?
C85창석이 생각나며
너가 참으로 싫다..
날이 좋아서 2026.06.26 20:23:07
너 때문에 잼프가 욕 먹는다..
대통령의 혁신당과의 합당의 뜻을 왜곡시킨 너..
뻔뻔하다.
극우 개신교도로 보이는 너. 싫다.
WINWIN 2026.06.26 23:20:43
민주주의에서 국민들이 잘하라고 비판하는것이 난으로 이어진다고? 미친거네.. 그리고 대통령이 잘못해서 국민이 난을 일으킬정도면 내려와야지...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159 민주당만 지지하겠습니다 [4] 제니퍼 2026-06-26 35
1158 공소청 출범 날이 좋아서 2026-06-26 17
» 金총리 "과한 언어로 대통령 비판, 자칫 난으로 연결될 수도 " [4] 김동현 2026-06-26 46
1156 金총리 "민주당 1인1표제, 최악의 경우 '조합장 당' 될 수 있어" [2] 김동현 2026-06-26 36
1155 인요한 lee75 2026-06-26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