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싸워야할지 모르겠어요
| 이 름 | 하모니x8 | 작 성 일 | 2026-06-27 14:40:40 |
|---|
뭘 어떻게 해야하나요? 겨눠 본적도 없는 방향에서 칼들고 덤비는데 답답합니다.
전장 구도가 너무 안좋아요.
비판하면 돼지취급하며 내부 갈라치기한다고 달려들고 가만히 있자니 울분에 억울하고.
정말 달래가며 다시 함께 가자고 손을 내미는데 온갖 조롱과 비하하며 백기 투항 정도가 아니라 무릎꿇고 기어라는 식인데.
하.. 돌아버리겠습니다.
1
0
share
-
날이 좋아서
2026.06.27 14:56:12
-
서울시 정책에 대해 쓴 글 이라고 하니 마음을 달래보아요..
그래서
우리는 알정찍 입니당💙💙💙💕💜👍힘내세요
| NO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 1181 | 이재명, 조선일보 향해 “돼지눈엔 돼지만..” [2] | 이재명피아식별잘해라 | 2026-06-27 | 56 |
| 1180 | 유시민이 신이야? [1] | 세이노 | 2026-06-27 | 65 |
| » | 어떻게 싸워야할지 모르겠어요 [1] | 하모니x8 | 2026-06-27 | 51 |
| 1178 | 잼프의 X 를 읽고...그래서 알정찍💙💙💙🍀 [2] | 날이 좋아서 | 2026-06-27 | 46 |
| 1175 | 자고 일어나니 나보고 돼지래... 잼프를 아끼는 올바른 사람임을 보여줘야해..이젠 청룡언월도 들고 간신모리배 몰아내고 내가 뽑은 대통령 지켜야지.. [1] | 날이 좋아서 | 2026-06-27 | 43 |






![이광재 개소식 성황…추미애·우상호·조정래 한목소리 “실력·인품 갖춘 이광재” [현장 스케치]](/news/data/20260510/p1065612907692948_949_h2.jpg)
![시장 골목 파고든 조국…평택서 ‘밀착 유세’ 승부수 [현장 스케치]](/news/data/20260504/p1065588612285430_183_h2.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