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 국민의 힘당

이      름 포도나무 작 성 일 2026-06-27 01:35:46

원래 당을 만들면 호칭은
이러하다
공화당 민주당
자민당 진보당
개혁신당 등등

이 얘기는 남조선에서 아무도 안하길래
제가 적어본다

비록 작은 문제이긴
한데 왜 당을 안 붙이지??

그리고 이걸 어느 언론도, 어느 
평론가도, 어느 정치인도 제기
안하지? 참 이상하다

(국민의 힘)이라고
하면 마치 국민을
대변하고 국민을
떠받드는 느낌을 주잖아
이걸 노린 것 같아
교묘한 술수지

아니 그래도
룰은 지켜야지
당연히 당을 넣어야지
그럼 더불어 민주당은 앞으로는 (더불어
민주)라고 부르자구요 이게 더 좋으네~~~~~^^

국민의 힘당
혹은 국힘당이 맞지
상식적인 사회적
약속은 지키고 살자구요 !!

0
0
share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165 이재명은 재명이네마을(손가혁)과 단절해야… [1] 이재명에대한마지막경고 2026-06-27 30
1164 김총수 “뉴이재명이 뭔가 착각하고 공격중“ 김어준똑똑 2026-06-27 35
» 국민의 힘 : 국민의 힘당 포도나무 2026-06-27 27
1162 우리의 문프...평산책방임다~~구독 부탁드립니다~~ [1] 별도달도 2026-06-26 36
1161 비판글 도배부대 등장 포도나무 2026-06-26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