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주.전현희 내정?

이      름 오경숙 작 성 일 2026-06-26 15:10:34

이재명대통(대통령이라는 명칭도 쓰기도싫다 그래도 썼다)소환하기도 지친다 

그분 기조는 변함이없는것같은데 개총수님은. 지지자들에게  기대를 저버리지말자고만하시니.너무 지쳐서 암것도 안보고 안쓰고 안듣고싶다.하루만이라도 라고 다짐했다가도.걱정이되어 올려본다.

아래는 나와 같은 마음으로  조국tv에 올리신 어떤님의  글과  사퇴만하라고 덧글다신 님들.사퇴하라고하면 사퇴시킵ㄴ까? 이재명정부 난감하네~

0
0
share
강민규 2026.06.26 16:38:06
팩트 나올때까지 기다리시고 기레기 자료는 믿지 마세요 분란 일으켜서 갈라치기 하려는 걸수도 있습니다 지금 이순간도 한병도 원내대표 한테 문자 보내야 합니다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153 기추자 이 yun들.이무리들은 저러고있어요. [1] 오경숙 2026-06-26 61
1152 뉴이재명것들.... 별도달도 2026-06-26 44
» 이언주.전현희 내정? [1] 오경숙 2026-06-26 56
1150 이게 사실인가요? 전현희 법사위원장? [6] 두드림 2026-06-26 67
1149 문재인전대통령과는 언팔....정청래암살단 방장과는 ...... [3] 별도달도 2026-06-26 53